환영합니다

사람과 사람의 관계는 우리가 어떤 사람인지 알게 되는 거울과도 같습니다. 마치 거울을 보며 옷매무새와 머리카락을 가다듬는 것처럼, 사람과의 관계에서 내가 어떤 사람인지를 알게 되고, 어떤 사람이 되어야할 지도 배워갈 수 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양정중앙교회는 하나님의 거울로서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그리고 여러분과 함께 하나님의 거울로서 이 세상을 비추는 역할을 감당하기 원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 교회 소개 ]

양정중앙교회는 6·25 전쟁으로 인하여 깊이 절망하고 있던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복음으로 위로하고 소망을 전하기 위하여 1951년, 설립되었습니다. 당시 ‘양정복음교회’였으나, 1971년, 양정중앙교회로 교회 이름을 변경하였고, 1979년, 현재의 본당 건물을 건축하였습니다.

교회의 기본적인 사명인 예배, 선교, 교육, 구제, 봉사 및 교제에 힘쓰고 있으며, 특히 지역 사회를 섬기기 위한 사역에도 힘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그동안 ‘양정초등학교 결식아동을 위한 급식비 지원’을 시작으로 ‘노숙인을 위한 무료 급식’, ‘사랑의 점심’, ‘노숙인들과 함께 드리는 사랑의 예배’, ‘사랑의 무료 진료’, ‘양정 다문화센터’ 등의 사역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부산진구노인복지관과 협력하여, ‘사랑의 김장 나눔’, ‘사랑의 삼계탕 나눔’, ‘홀러브 생신잔치’ 등의 사역도 진행하였습니다. 원로목사인 손병인 목사는 2013년 12월 1일에 은퇴하였고, 동시에 5대 담임목사로 이대근 목사가 부임하였습니다.

양정중앙교회는 새가족성경공부와 일대일제자훈련, 중보기도사역 등 양육과 사역훈련을 진행 중이고, 국내 미자립교회와 농어촌교회, 선교단체와 해외선교사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컴패션과 협력하여 세계의 어린이를 믿음으로 양육하고 북한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음세대를 위한 교회학교는 행복한 믿음의 놀이터이며, 협력기관으로 양정유치원과 양정중앙어린이집이 있습니다.

[ 담임목사 소개 ]

약력
기쁜소식교회 교육전도사, 전임전도사, 전임목사
뉴욕새교회 부목사
마포교회 부목사

학력
서울대학교 공학사
서울대학교 공학석사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 목회학석사(M. Div.)
Drew University 신학대학원 신학석사(S. T. M.)